바이럴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logo

SEARCH
MARKETING

키워드 광고 쇼핑 검색 광고 브랜드 검색

Q1. 키워드 광고

간편한 관리로 비용 대비 높은 고효율!
포털 사이트 통합검색과 콘텐츠 매체에 대표적으로
노출되는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 고객이 클릭 시 광고비가 지출되는 CPC (Cost Per Click) 방식의 광고

검색광고 비용은 키워드와 노출순위에 따라 상이하며
일 예산 설정을 통하여 예산에 맞춘 효과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WHY키워드 광고?

특정한 목적을 가지고 있는 이용자가 검색부터 유입까지
진행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높은 전환율(성사율)을 자랑합니다.

다양한광고 목적에맞춘 키워드광고

압도적인 이용률을 자랑하는 포털사이트인만큼 파급력 있는 광고 진행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모바일과 pc 각각 운영 가능하며, 지역/요일/시간대 별 설정이 가능합니다.

전환율이 높은 잠재 고객의 유입을 기대해 볼 수 있는 마케팅 운영방법이며 풀문컴퍼니만의 노하우와 운영 관리까지 책임지고 도와드립니다.

Q2. 쇼핑검색 광고

광고 노출 영역을 네이버 쇼핑으로 확장하고,
구매자에게는 추가혜택을 제공하는 상품단위의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 고객이 클릭 시 광고비가 지출되는 CPC (Cost Per Click) 방식의 광고

  1. 쇼핑몰 상품형

    쇼핑몰(판매처)이 직접 판매 중인 상품을 홍보하는 이미지형 광고 상품

  2. 제품 카탈로그형

    제조사 및 브랜드사가 네이버 쇼핑에 구축된 제품 카탈로그를 홍보하는 이미지형 광고 상품

  3. 쇼핑 브랜드형

    브랜드사가 공식물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 라인업을 홍보하는 브랜드 전용 광고 상품

Q3. 브랜드 검색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노출되는 브랜드 검색 광고입니다.

브랜드 키워드 or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브랜드의 내용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노출하는 콘텐츠 검색형 광고입니다.

모바일 라이트형
UP 일반-이미지
UP 썸네일
리스팅
모바일 프리미엄형
NEW 와이드이미지
NEW 스토리
NEW 오토플레이
NEW 동영상
모바일 브랜드추천형
NEW 와이드이미지
NEW 스토리
NEW 오토플레이
NEW 동영상
PC 라이트형
일반
PC 프리미엄형
일반
PC 프리미엄형
갤러리
동영상메뉴
동영상슬로건
브랜드 검색(PC형)
브랜드 검색(모바일형)

PC버전과 모바일 버전 각각 계약의 형태이며 구매한
키워드에 한해서 1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세부 카테고리나 주요 상품페이지 연결로도 구성이
가능하여 구매 전환율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검색 상품은
총 18가지 유형이며, 광고그룹 및 상품 유형,
노출 매체에 따라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광고할 수 있습니다.